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디아블로 아이템 출력하기
    C#/수업과제 2022. 6. 9. 17:32

     

    using System;
   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    using System.Linq;
    using System.Text;
    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    
    namespace Study01
    {
        internal class Program
        {
    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//아이템 이름 //VEIL OF STEEL
                string itemName1 = "VEIL OF STEEL";
                //등급        //Magic
                string itemGrade1 = "Magic";
                //카테고리    //Helm
                string category = "Helm";
                //최소 방어력 //21
                int minArmor = 21;
                //최대 방어력 //24
                int maxArmor = 24;
                //착용 부위   //Head
                string part = "Head";
                //랜덤 속성 갯수  //3
                int randomPropertiesAmount = 3;
    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itemName1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itemGrade1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category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- {1}", minArmor, maxArmor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par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+{0} Random Magic Properties", randomPropertiesAmount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
    실행결과


    using System;
   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    using System.Linq;
    using System.Text;
    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    
    namespace ConsoleApp1
    {
        internal class Program
        {
    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//아이템 이름
                string itemName = "LEATHER GLOVES";
                //등급
                string itemGrade = "Gloves";
                //카테고리
                string category = "Armor";
                //최소 방어력
                int minArmor = 14;
                //최대 방어력
                int maxArmor = 16;
                //착용 부위
                string part = "Hands";
                //랜덤 속성 갯수
                int randomPropertiesAmount = 0;
                //필요 레벨
                int requireLevel = 3;
    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itemName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itemGrade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category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- {1}", minArmor, maxArmor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par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+{0} Random Magic Properties", randomPropertiesAmoun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requireLevel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

    using System;
   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    using System.Linq;
    using System.Text;
    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    
    namespace ConsoleApp1
    {
        internal class Program
        {
    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//아이템 이름
                string itemName = "THE ZWEIHANDER";
                //등급
                string itemGrade = "Legendary";
                //카테고리
                string category = "Two-Handed Sword";
                //최소 공격력
                int minDamage = 12;
                //최대 공격력
                int maxDamage = 17;
                //착용 부위
                string part = "2-Hand";
                //랜덤 속성 갯수
                int randomPropertiesAmount = 3;
                //필요 레벨
                int requireLevel = 9;
                //초당 데미지
                float damagePersec = 16.0f;
    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itemName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{1}", itemGrade, category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damagePersec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- {1}", minDamage, maxDamage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par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+{0} Random Magic Properties", randomPropertiesAmoun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requireLevel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

    using System;
   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    using System.Linq;
    using System.Text;
    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    
    namespace ConsoleApp1
    {
        internal class Program
        {
    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//아이템 이름
                string itemName = "APPRENTICE CHAIN LEGGINGS";
                //등급
                string itemGrade = "Magic";
                //카테고리
                string category = "Pants";
                //최소 공격력
                int minArmor = 48;
                //최대 공격력
                int maxArmor = 68;
                //착용 부위
                string part = "Legs";
                //랜덤 속성 갯수
                int randomPropertiesAmount = 2;
                //필요 레벨
                int requireLevel = 13;
    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itemName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{1}", itemGrade, category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- {1}", minArmor, maxArmor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par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+{0} Random Magic Properties", randomPropertiesAmoun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requireLevel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

    using System;
   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    using System.Linq;
    using System.Text;
    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    
    namespace ConsoleApp2
    {
        internal class Program
        {
    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//아이템 이름
                string itemName = "CINDERCOAT";
                //등급
                string itemGrade = "Legendary";
                //카테고리
                string category = "Chest Armor";
                //최소 방어력
                int minArmor = 285;
                //최대 방어력
                int maxArmor = 321;
                //착용 부위
                string part = "Torso";
                //랜덤 속성 갯수
                int randomPropertiesAmount = 3;
                //필요 레벨
                int requireLevel = 34;
    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itemName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{1}", itemGrade, category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- {1}", minArmor, maxArmor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par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+{0} Random Magic Properties", randomPropertiesAmoun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requireLevel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

    using System;
   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    using System.Linq;
    using System.Text;
    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    
    namespace ConsoleApp2
    {
        internal class Program
        {
    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//아이템 이름
                string itemName = "ILLUSTRIOUS STABILIZERS";
                //등급
                string itemGrade = "Rare";
                //카테고리
                string category = "Bracers";
                //최소 방어력
                int minArmor = 90;
                //최대 방어력
                int maxArmor = 102;
                //착용 부위
                string part = "Wrists";
                //랜덤 속성 갯수
                int randomPropertiesAmount = 4;
                //필요 레벨
                int requireLevel = 40;
    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itemName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{1}", itemGrade, category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- {1}", minArmor, maxArmor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par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+{0} Random Magic Properties", randomPropertiesAmoun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requireLevel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

    using System;
   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    using System.Linq;
    using System.Text;
    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    
    namespace ConsoleApp2
    {
        internal class Program
        {
    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//아이템 이름
                string itemName = "JOURNEYMAN SPLINT CUIRASS";
                //등급
                string itemGrade = "Rare";
                //카테고리
                string category = "Chest Armor";
                //최소 방어력
                int minArmor = 69;
                //최대 방어력
                int maxArmor = 86;
                //착용 부위
                string part = "Torso";
                //랜덤 속성 갯수
                int randomPropertiesAmount = 4;
                //필요 레벨
                int requireLevel = 20;
    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itemName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{1}", itemGrade, category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- {1}", minArmor, maxArmor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par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+{0} Random Magic Properties", randomPropertiesAmoun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requireLevel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

    using System;
   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    using System.Linq;
    using System.Text;
    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    
    namespace ConsoleApp2
    {
        internal class Program
        {
    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//아이템 이름
                string itemName = "SOVEREIGN ASCENDED HEADPIECE";
                //등급
                string itemGrade = "Rare";
                //카테고리
                string category = "Wizard Hat";
                //최소 방어력
                int minArmor = 660;
                //최대 방어력
                int maxArmor = 759;
                //착용 부위
                string part = "Head";
                //랜덤 속성 갯수
                int randomPropertiesAmount = 4;
                //필요 레벨
                int requireLevel = 70;
    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itemName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{1}", itemGrade, category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- {1}", minArmor, maxArmor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par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+{0} Random Magic Properties", randomPropertiesAmoun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requireLevel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

    using System;
   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    using System.Linq;
    using System.Text;
    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    
    namespace ConsoleApp2
    {
        internal class Program
        {
    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//아이템 이름
                string itemName = "VIGILANTE BELT";
                //등급
                string itemGrade = "Legendary";
                //카테고리
                string category = "Belt";
                //최소 방어력
                int minArmor = 24;
                //최대 방어력
                int maxArmor = 27;
                //특수능력
                string specialAbility = "Reduces cooldown of all skills by [5.0 - 8.0]%";
                //착용 부위
                string part = "Waist";
                //고정 속성
                string fixedProperties = "One of 3 Magic Properties (varies) \n+[416-500] Dexterity \n+[416-500] Intelligence \n+[416-500] Strength";
                //랜덤 속성 갯수
                int randomPropertiesAmount = 4;
                //필요 레벨
                int requireLevel = 9;
    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itemName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{1}", itemGrade, category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- {1}", minArmor, maxArmor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par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Primary \n{0}", specialAbility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fixedProperties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+{0} Random Magic Properties", randomPropertiesAmoun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requireLevel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

    using System;
   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    using System.Linq;
    using System.Text;
    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    
    namespace ConsoleApp2
    {
        internal class Program
        {
    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//아이템 이름
                string itemName = "HELLFIRE RING OF STRENGTH";
                //등급
                string itemGrade = "Legendary";
                //카테고리
                string category = "Ring";
                //특수능력1
                string specialAbility1 = "*+[300 - 329] Strength";
                //특수능력2
                string specialAbility2 = "*+35% Experience. (3.5% at level 70) \n*Chance to launch an explosive ball of Hellfire when you attack.";
                //착용 부위
                string part = "Finger";
                //랜덤 속성 갯수
                int randomPropertiesAmount = 4;
                //필요 레벨
    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itemName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 {1}", itemGrade, category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part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Primary \n{0}", specialAbility1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Secondary \n{0}", specialAbility2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);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+{0} Random Magic Properties", randomPropertiesAmount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
     

    'C# > 수업과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텍스트 Rpg만들기  (0) 2022.06.21
    데이터 저장 연습과제  (0) 2022.06.20
    2차원 배열의 늑대와 영웅  (0) 2022.06.15
    2048게임  (0) 2022.06.15
    for문 연습 문제  (0) 2022.06.10
Designed by Tistory.